티스토리 뷰

반응형

물고기 잡는 꿈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꿈에서 물고기가 나와서 잡는 꿈,

혹시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뭔가 느낌으로는 좋은 길몽일 것만 같은데요,

물고기 잡는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ㅎㅎ

 

 

 

 

물고기 잡는 꿈 중에서도 잉어가 보이는 꿈은

승진이나 출상 등의 경사를 암시하는 꿈 !

이 것은 길몽이죠 ㅎㅎ

하지만 죽은 잉어나 잉어 요리의 경우는 흉몽이라고하네요,

그리고 보통 잉어꿈은 태몽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큰 물고기를 잡는 꿈은

훌륭한 사람이 될 아기를 잉태하는 태몽인 경우가 많고,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ㅎㅎ

이 것 또한 기분 좋은 길몽이네요 ^^

 

 

 

 

 

그리고 물고기를 구워 먹거나 회를 떠서 먹는 꿈은

안정된 연애를 한다거나

순조로운 출산을 암시하여

소원을 이루어낸다 라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해요 ㅎㅎ

아주 기분 좋은 꿈이네요 :)

 

 

 

 

죽은 물고기가 썩어서 부채되어

심한 악취를 풍기는 꿈은

하루 빨리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해요,  이 것은 흉몽에 가깝네용~

 

 

 

 

그리고 연못 속에 물고기가 죽어서 떠올라 있는 꿈은

잘 되고 있던 일이 난관에 부딪혀서 실패한다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 !

사기 당할 수도 있다는 그런 꿈 ㅠㅠ

 

 

 

 

물고기 잡는 꿈은 흉몽도 길몽도 고루고루 의미하네요~

현실과 같은 의미를 가진 꿈 해몽도 많겠지만

반대 뜻을 가진 꿈도 많네요~

재미로 보는 해몽이니 참고만 하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