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예인과 사귀는 꿈 생각만 해도 좋아요!

 

 

 

 

한번씩 연예인과 사귀는 꿈을 꾸게 될 때가 있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과

꿈 속에서 연인이 된다면

생각만 해도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

깨고 싶지 않음 꿈이죠 ㅎㅎ

깨고 난 후에는 어떤 의미일까 하고 궁금해지는데요,

오늘은 연예인과 사귀는 꿈 ! 해몽풀이 갑니다~

 

 

 

 

연예인과 사귀는 꿈은

사랑해서는 안될 사람과 사랑을 하고 있다는 뜻이라고 해요 !

현실에서는 이성 문제로 고민하게 될 일이

생길 거라고 암시하는 꿈~

꿈 자체와 약간 느낌이 반대되는 풀이네요 !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

이 것도 생각만 해도 너무나 설렘설렘하는데요~ㅎㅎ

이 꿈은 현재 자신의 곁에 있는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불만이 가득하다는 것을 표현하는 꿈이라는데요,

생각했던 거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놀랐네요....ㅎㅎ

 

 

 

 

 

 연예인에게 고백받거나 고백하는 꿈의 풀이는

마음에 다는 상대방과의 만남에 대한 소망이

꿈 속에 반영된 거라고 해요 ㅎㅎ

꿈도 가끔씩 자신의 소망이나 욕구가

강하게 반영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연예인과 밥먹는 꿈 !

이 것은 인복의 운이 트인다 ! 라는 것을 상징한다고 해요 ㅎㅎ

사회적으로 지위가 있거나

자신의 일을 도와줄 조력가를 만나게 되어

함께 일을 진행하게 되는 좋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

 

 

 

그리고 연예인과 뽀뽀하는 꿈같은 경우는

그렇게 좋은 의미는 아닌데요,

상황을 모면하고 싶다거나 도피하고 싶은 감정이

제대로 반영된 꿈이라고 해요

연인이 있다면 현재 관계에 불만이 있는 것을 뜻한다고 하구요 !

 

 

 

 이렇게 연예인과 사귀는 꿈에 대해서 풀이 해보았는데요,

여러 가지 상황별로 꿈 해몽 해보았는데,

재밌으면서도 어랏?하는 것들도 많죠?ㅎㅎ

꿈은 꿈일 뿐이니 너무 연연하지 말기를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