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꿈 상황별로 의미가 달라요 !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집은 아주 중요하고 큰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우리에게 편안한 공간과 안정적인 심리를 제공해주는

집꿈을 꾸게 된다면 어떤 의미일지?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ㅎㅎ

 

 

 

 

 

 집을 수리하는 집 꿈은

자신의 사업을 확장하거나

투자금액을 늘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건강을 위하여 운동을 새로 시작한다거나

뭔가 새로운 생활을 시작할 것을

암시하는 설레이는 꿈 !ㅎㅎ

 

 

 

 

 

 그리고 집을 나가는 꿈이나

집을 비워두고 어디 가는 꿈은

여행을 가게 된다거나

마음의 방황을 암시하는 풀이 !

아니면 병이 생겨서 고생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이 병이 중병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아요 !

 

 

 

 

 

 

집을 새로 짓거나 집을 새로 사는 꿈은

소원 성취할 때가 찾아오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에요~

특히 건강 쪽으로 활력을 찾게 되고

가정 형편도 지금보다는 조금 더 여유로워질 것이라는

좋은 길몽이랍니다 ㅎㅎ

 

 

 

 

 

집이 부서지는 집꿈을 꾸게 되었다면

재앙을 암시하는 꿈 !

생활의 기반을 잃는다거나

직장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뜻하는 흉몽 ㅠㅠ

꾸고 싶지 않은 꿈이네요 ㅠㅠ

 

 

 

 

 

집을 팔게 되는 꿈은

환경을 바꾸고 싶다는 소망이 꿈에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어요 ㅎㅎ

이 것이 예지몽인 경우에는

환경이 변화한다는 의미인데,

운세가 좋은 쪽으로 변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거라

기대해도 좋다고 해요 :-)

 

 

 

집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꿈 속과 현실이 비슷한 경우도 있고

아예 반대되는 경우도 있네요 !

꿈 해몽은 재미로 보고 참고만 하는 것이니

너무 낙심하지는 마세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