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빠지는꿈 흉몽일까요?!

 

 

 

 

이가 튼튼한 것은 정말 오복 중 하나라고 하잖아요~

그런데 이가 빠지는 꿈을 꾸게 된다면?!

이빠지는꿈은 흉몽이라고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요,

그게 진짜일지~ 오늘 한번 알아볼께요 !

 

 

 

 

 

아프던 이가 빠지는 꿈은

좋은 꿈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평소에 있던 근심걱정거리가 모두 해소된다는 뜻 !

그리고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도

잘 회복되고 좋아져서

모든 일이 술술 풀릴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ㅎㅎ

 

 

 

 

밥 먹다가 이빠지는꿈은

집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징조라고 하는데요,

결혼을 한 분이라면 부부싸움으로 인하여

집이 혼란스러워 질 것이고

가족 중 누군가 아프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해요 ㅠㅠ

 

 

 

 

 

 

그리고 스스로 이를 빼는 꿈 같은 경우는

주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거나

모욕을 받게 될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게 되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고 하니

매사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

 

 

 

 

이가 부러지는 꿈은

본인의 건강에 이상이 올 수도 있다는 의미 !

혹은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좀 힘들어질 수도 있다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이에 관련된 꿈은 좋지 않은 해석이 많은 듯 하네요 ㅠㅠ

 

 

 

  

이가 모두 빠지는 꿈 !

이 꿈은 다행히 길몽에 속하네요 ㅎㅎ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속해있는 단체가 바뀌어서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좋은 기회가 올 것 이라는 좋은 길몽 ^^

 

 

  

이빠지는꿈 해몽 풀이 알아보았어요~

꿈은 꿈일 뿐이니

현실로 돌아와 이빠지거나 이 아픈일 없도록

모두 이 관리 잘하자구요 ㅎㅎ

 

 

 

 

 

반응형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양한 동물꿈 풀이 시간 ~  (0) 2017.09.25
물꿈 해몽풀이 하는 시간 !  (0) 2017.09.21
지진나는꿈 풀이해봐요!  (0) 2017.09.20
집꿈 상황별로 의미가 달라요 !  (0) 2017.09.18
비오는꿈 풀이 해봐요~!  (0) 2017.09.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