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물꿈 해몽풀이 하는 시간 !

 

 

 

 

늘 접하게 되고 없어서는 안될 물 !

꿈속에서의 물은 무의식적인 세계나

자신이 깨닫지 못하고 있는 영혼의 문제를

뜻한다고 하는데요,

물꿈에 대해서 풀이해보는 시간 가져볼까 합니다 ㅎㅎ

 

 

 

 

 

 물에 빠지는 물꿈은

괜한 일에 말려들어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암시를 하는 풀이에요~

그리고 빠졌을 때에 빠진 물이 더러웠다면

본인이나 가족들 중 건강이 안좋아 질 것을 의미 !

좋지 않은 흉몽이라고 할 수 있어요 ㅠㅠ

 

 

 

 

 

 

그리고 집에 물이 넘치는 꿈은

재물운이 있거나 근심과 걱정이 해소될 것을 암시 !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고

걱정했던 일들이 해결되므로써

집 안에 경사가 생길 것이라는

기분 좋은 길몽입니다 ㅎㅎ

 

 

 

  

꿈에서 맑은 물을 마신다면

마음의 근심이 해소 될 것이며

고민과 걱정이 사라질 것이라는 풀이~

그리고 병을 앓고 있던 분의 경우에는

회복이 될 것을 뜻한다고 하니

정말 반가움 꿈이 아닐 수 없네요 ㅎㅎ

 

 

 

  

손이나 발을 씻는 물꿈은

직장인의 경우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고

취직을 준비하는 경우에는 직장을 얻게 될 것이라는

길몽에 속해요 ㅎㅎ

그리고 어떠한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순조롭게 잘 체결이 될 것이라는 의미라고 해요,

생각만해도 기분 좋네요 ㅎㅎ

 

 

 

 

 

 

맑은 물을 보는 꿈은

마음이 평화롭고 안정이 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 !

그리고 앞으로 계획하는 일들의 전망이 좋고

집안이 화평할 것이며

가족들도 건강할 것이라는 꿈 ~


이보다 더 좋은 꿈이 있을까 싶네요 ^^

 

 

 

 

이상, 상황별 물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물꿈은 행복한 길몽이 좀 더 많은 듯 하네요 ^^

꿈해몽은 재미일 뿐이

깊게 의미는 두지 마시고 참고만 하세용 ^^

 

 

 

반응형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흙탕물꿈 어떤 의미일까요?!  (0) 2017.09.28
다양한 동물꿈 풀이 시간 ~  (0) 2017.09.25
이빠지는꿈 흉몽일까요?!  (0) 2017.09.20
지진나는꿈 풀이해봐요!  (0) 2017.09.20
집꿈 상황별로 의미가 달라요 !  (0) 2017.09.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