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 해몽

지진나는꿈 풀이해봐요!

TOP77 2017. 9. 20. 00:01
반응형

지진나는꿈 풀이해봐요!

 

 

 

 

사람이 살다보면

정말 많은 종류의 꿈을 꾸게 되는데,

만약에 꿈 속에서 지진과 관련된 지진나는꿈을 꾸게 된다면?

생각만해도 정말 오싹한데요,

지진나는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

 

 

 

  

지진이 나서 자기 집이 무너지는 꿈은

나의 심신이 전체적으로 중대한 영향을 끼칠

큰 재난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해요,

현실과 같이 정말 무섭고 오싹한 해석 ㅠㅠ

 

 

 

 

 

지진이 나서 땅이 흔들려서 균열이 생기고 있는 꿈은

집단 이기주의로 인하여 사회가 문란해지고

조직이 붕괴되어 다 각자 흩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사업 경영에 있어서 누수현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흉몽이라고 해요 ㅠㅠ

 

 

 

 

 

 

 

그리고 지진 속에서 쓰러져있는 지진나는꿈은

최근에 어려운 일이 생겼을 수 있으며

그 고비를 잘 넘겼다고 생각하고 있을 그때

더 큰 일이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여 잘 처리해야한다는 ㅠㅠ

지진은 꿈도 현실도 좋지 않은 의미네요,

 

 

 

 

 

지진나는꿈에서 사람을 구했다면 !

건물이 지진으로 인하여 무너지고 있는 상황에서

사람을 구하는 것은 자신에게 좋은일이 생길 징조 !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게 될

아주 좋은 길몽 !ㅎㅎ

 

 

 

 

지진나는꿈 속에서 도망치는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맞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

그래서 그 것을 바꿔보려고 하는 마음을

표출하는 꿈 해몽~

 

 

 

 

지진은 길몽도 가끔 있지만

현실에서든 꿈에서든 좋지 않은 해석이 많은 것 같아요 !

지진나는꿈은 꿈일 뿐이지만

이런 무서운 꿈은 안꿨으면 좋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