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총맞는꿈 해석은 어떻게 되는지?

 

 

 

 

 

꿈에서 총은 당첨이나, 계약 그리고 고통, 세력 등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

얼마전에 총맞는 꿈을 꾼 적이 있어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서

총맞는꿈의 해석을 오늘 해볼까 해요 ㅎㅎ

 

 

 

 

 

다리에 총을 맞는 꿈은

사업적으로 특별한 계약이 이루어지거나

이성에게 데이트 신청이 들어온다는 의미구요 !

미혼자는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허벅지에 총을 맞는 꿈은

큰 힘을 가지고 있는 강력한 세력을 가진 셩쟁자에게

복종을 하게 된다는 뜻이에요 ㅠㅠ

가슴에 총을 맞는 꿈은

진정으로 자신이 원하는 일이 성취도고 있음을 의미 !

큰 일을 이루게 되거나 달성하게 될 것을 말합니다 ㅎㅎ

 

 

 

총에 맞아서 피가나는 총꿈은

스스로 세웠던 목표를 이루게 되어 기쁨을 맞게되고

앞으로 하고 있는 일니 나날이 발전 될 것을 암시해요 ㅎㅎ

누군가가 총으로 자신을 쏘는 꿈은

여러 가지 좋은 일들로 인하여 경사가 생길 것이고

좋은 소식들로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릴 거에요 !

 

 

 

 

 

공포탄으로 쏘아대는 꿈은

현재 자신이 허황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말하는데요,

실속없는 일들만 붙잡고 있어서

허황된 소문들만 크게 남는다는 뜻 ㅠㅠ

머리에 총을 맞는 총꿈은

주변에서 도움을 받게 되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된다는

의외의 해석이 되네요 !!!!

 

 

 

이상 총맞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너무 다른 해석들로 재밌으셨죠?ㅎㅎ

참고만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