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 해몽

검은뱀꿈 풀이 고고~

TOP77 2017. 11. 21. 23:22
반응형

검은뱀꿈 풀이 고고~

 

 

 

 

 

제가 알아오기로도 뱀꿈 자체는

좋은 의미를 뜻하는 길몽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

그 중에서도 검은뱀꿈이 유독 좋은 꿈이라고 알아왔는데,

오늘은 이 검은뱀꿈의 정확한 해몽풀이 해볼까 해요 ㅎㅎ

 

 

 

 

 

 

검은뱀꿈,흑사꿈은

사회적으로 성공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학자나 연구자가 그 지위를 확실하게 굳힌다는

그런 좋은 뜻으로 해석 됩니다 ㅎㅎ

역시 검은뱀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좋은 꿈이었네요 !!

 

 

 

 

 

 검은뱀을 피하는 꿈은

자신이 검은 뱀을 피했다거나

검은 뱀이 자신을 노려봤을 경우에는

힘든 일이 닥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사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

 

 

 

 

 

 검은뱀이 우글거리도록 많은 꿈은

상품을 개발하거나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등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낼 것이라는 암시 !

그리고 검은뱀이 자신을 감고 있는 꿈은

큰인물이 될 영특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태몽에 속한답니다 ㅎㅎ

 

 

 

 

 

검은뱀에게서 도망가는 검은뱀꿈은

보통 흑사는 꿈 속에서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

그런 흑사에게서 도망을 가는 것은 흉몽으로 해석 !

반대로 백사를 보게 된 꿈은

이 또한 길몽으로 생각지 못했던

큰 재물이 들어오며 앞으로 일이 잘 풀릴꺼라고 해요 ㅎㅎ

 

 

 

이상 검은뱀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뱀꿈은 왠만하면 길몽을 뜻하네요 ! ㅎㅎ

뱀꿈 꾸셨다면 복권이라도 사야할까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