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궁금한 털꿈 해몽풀이 하는 시간 !

 

 

 

 

 

제가 알고 있기로는

털이 많고 적음과 색, 상태 등에 따라

꿈에서 소원의 만족도를 상징한다고 알고 있는데요 !

상황에 따라 가지각색의 해석이 되는 털꿈 ~

이 털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ㅎㅎ

 

 

 

 

 

배꼽에 털이 길게 나는 꿈 !

이 꿈은 만약 몸이 허약한 사람이 꾸었다면,

몸이 점점 좋아지게 되어서 병 없이 오래 살게 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에 속한답니다 ㅎㅎ

 

 

 

 혓바닥에 털이나는 털꿈은

현재 자신이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승진을 하게 되거나

업무가 바뀌게 될 수도 있으며

자리의 변동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그리고 재물이 들어오거나 경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뜻해요 !

 

 

 

 

발바닥에 털이나는 털꿈은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매우 순조롭게 이루어 지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꿈 !

뱃속에 있던 털을 빼내는 꿈은

멀리 떨어져있던 친지 및 친구들을 만나게 되어서

기뻐할 일이 생길 것이라는 것을 말합니다 ~

 

 

 

몸에 털이 수북히 난 사람을 보는 꿈은

진실하지 않은 사람이나 자신을 위장하는 사람과

시비가 붙을 수 있으므로 조심하라고 경고하는 꿈이에요 ~

이런 의심가는 사람들은 멀리하는 것이 좋겠죠?

 

 

 

 

이상 털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다양한 상황에 따라 가지각색의 뜻을 가지고 있는 털꿈 !

꿈이니 참고만 하시고 웃고 넘기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