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스타고가는꿈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요 !!

 

 

 

 

꿈 속에서의 버스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나 세력, 조직 등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꿈에서 버스는 그 상태나 행위, 상황에 따라서

그 의미가 천차만별로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

오늘은 버스타고가는꿈 풀이를 해보았답니다 ㅎㅎ

 

 

 

 

 

사람이 꽉 찬 만원 버스타고가꿈 !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

경쟁자가 많아서 힘든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버스 안에서 서있다가 빈자리가 생겨서 앉는 다면 ~

이는 자신이 원하는 직장에 취직을 하게 되거나

좋은 직책으루 승진한다는 좋은 의미 ^^

 

 

 

 

관광버스타고 가는꿈은

자신이 버스를 타고서 기분이 좋았다면,

여행이나 예능 관련된 일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구요 !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으로 관광버스를 탔다면

자신의 일이나 사업 등과 멀어지게 되는 것을 뜻한답니다 !

 

 

 

 

반대로 버스를 놓쳐서 타지 못한 꿈은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나 계획이 예상대로 진행되지 않거나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놓치게 된다고 하네요 ~

버스를 탔는데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한 꿈 !

이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사업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아서 실패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버스에 아무도 없이 운전자와 둘이서만 버스타고가꿈은

자신이 추진하고자 하는 일이나 계획이

자신의 뜻대로 되어 크게 성공하게 되는 것을 의미~

버스를 탔는데 어머니가 빨리 내리라고 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사고나 문제가 생겨서

큰 손해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

 

 

  

버스타고가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

꿈 해몽은 언제나 신기하고 흥미로운 것 같아요 ~

꿈에 너무 연연하진 마세요 ㅎㅎ 꿈은 꿈일뿐이니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