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과꿈 어떤 꿈풀이로 해석되는지~?

 

 

 

 

요즘 하루에 하나씩 사과를 먹고 있는데요 ㅎㅎ

사과는 예로부터 여성성을 상징하는 과일로 알려져 있는데요,

태몽에도 연관이 깊은 과일이죠?ㅎㅎ

오늘은 사과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

여러 가지 상황별로 해석도 천차만별 달라서

알아보는데 재밌었답니다 ^^

 

 

 

사과를 먹는 꿈 ! 잘 익은 사과를 먹었다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뜻이랍니다 ㅎㅎ

남성이 먹었다면 아무 의미가 없다고 하네요 !

덜 익은 사과를 먹었다면

타인과의 다툼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대인관계에 주의를 하는 것이 좋아요~

 

 

 

 과수원에서 잘 익은 붉은 사과를 가져오는 꿈 !

이 것은 바로 태몽을 뜻한답니다 ㅎㅎ

잘 익은 사과는 아들을 말하고

풋사과는 딸을 의미한다고 해요 !

사과는 행운의 과일인가봐요 ^^

 

 

 

 선물로 사과를 선물 받는 꿈은

먹을 복이나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라고 해요 ㅎㅎ

그리고 과수원에서 사과를 많이 따서 집으로 오는 꿈은

사업하는 분들은 사업이 성공한 다음

돈을 많이 벌어서 집으로 돌아온다는 뜻 !

 

 

 

 

땅에 널려 있는 사과는 주워먹는 꿈은 흉몽이에요 !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하려고 했던 일들이 결론이

좋지 않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ㅠㅠ

그리고 반으로 갈라진 사과를 서로 먹으려고 싸우는 꿈은

부모에게 물려받을 재산으로 인하여

지분 싸움이 일어날 것을 말한다고 해요~


 

 

 

이상 사과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

상황별로 길몽도 흉몽도 다 있는 사과꿈 ~

꿈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