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수리하는꿈 풀이해볼께요 !

 

 

 

 

 

다양한 꿈들 중에서

집수리하는꿈을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집을 수리한다고 하면 왠지 좋은 의미일 것 같기도 하고

별로 좋지 않은 뜻을 가지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알쏭달쏭ㅎㅎ 그래서 오늘은 집수리하는꿈에 대해서

제대로 알아볼까해요 !

 

 

 

 

 

 집수리하는꿈은

새로운 삶의 변화, 환경에 적응하게 되는 꿈 !

현재와는 다른 생활의 환경이 기다리고 있으니

그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셔야 좋다는~!

부서진 화장실을 수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을 뜻하며 경제적인 여유를 누릴 것이라는 꿈 !

 

 

 

 친척이 나의 집수리하는꿈은

내 주변의 어수선한 상황이 회복이 된다는 뜻 !

그리고 지붕을 수리하고 있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 짓게 된다는 뜻의 꿈이구요 ~

 

 

 

문을 고치고 있는 꿈이라면

내가 간절히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사업이 번창하여 가문을 일으키게 될 것이라는 길몽 !

방바닥을 수리하거나 새로 까는 꿈은

사업이나 지위가 안정이 되고 집안이 화목해지며

운수가 대통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ㅎㅎ

 

 

 

 

대문을 수리하는 꿈은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할 것이고

가정이 부유해질 것이라는 길몽에 속합니다 ㅎㅎ

그리고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문패를 달았다면

이는 자신의 명의로 된 거주주택을 소유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기분 좋은 꿈 ^^

 

 

  

이상 집수리하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

좋은 해석의 꿈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이왕 꿀 꿈이라면, 기분 좋은 해석이 되는 꿈을 꾸는게

좋겠죠?ㅎㅎ 항상 좋은 꿈 꾸시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