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결혼식꿈 결혼하는꿈 해몽풀이 해볼께요 !

 

 

 

 

 

 

며칠 전에 꿈에서 결혼하는꿈을 꾼 적이 있어요 ~

결혼식날 늦게 간 꿈을 꾸었는데요 ㅎㅎ

이 꿈의 의미가 궁금해서 찾다가

결혼식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게 됬어요 !

결혼식꿈 해몽풀이 스타트 ~

 

 

 

 

 

 결혼하는꿈은 결혼 할 때

잘생긴 베필을 맞이한다는 뜻 ㅎㅎ

그리고 갑자기 귀인이 나타나서

나의 원하는 소망을 이루어 주고

재물이나 명예를 얻게 된다는 뜻의 길몽이랍니다 !

 

 

 

 

 

결혼식날 기념사진을 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평소에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진다는 뜻 !

사업하는 사람들은 큰 계약건이 생기고

본인이 고민하던 금전문제가 해결되는 좋은 꿈이랍니다 ㅎㅎ

 

 

 

 

 

그리고 특이한 꿈이지만 나의 결혼식에 배우자가 바뀌는 꿈 !

이도 길몽에 속한다고 해요 ㅎㅎ

나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큰 계약이 성사된다는 꿈이랍니다 !

그리고 결혼한 사람의 꿈에서 빈 집이 보인다면 !

가정생활의 불화가 생길 수도 있다는 암시 ~

 

 

 

 

결혼을 하는데 어던 누군가 때문에 결혼이 깨지는 꿈 !

이는 난처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이며

나의 사정에 큰 낭패가 생길 수도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

 

 

 

 

결혼식장에 신랑도 하객도 없는 꿈은

평소에 원하던 학교나 직장에 가게 된다는 암시 !

꿈처럼 당혹스럽다기보다는 좋은 꿈이네요 ㅎㅎㅎ !!!

이상 결혼식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