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술꾼도시여자들 시즌1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 보기, 시즌2 제작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입니다.
총 12부작으로 제작되며 지난 10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가오는 11월 26일 시즌 1 완결을 앞두고 있습니다.
[술꾼도시여자들 시즌1 줄거리]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로 캐릭터 확실한 주인공들이
술과 함께하는 유쾌하고 일상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일들로 그려지는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개성과 매력도 확실하며 드라마를 시청하다 보면, 마치 친구들 모임에 나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술꾼도시여자들은 30살 여자들의 삶을 빌려 현실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위로를 전한다고 합니다.
<술꾼도시여자들 보러가기>
[술꾼도시여자들 등장인물]
안소희(이선빈) 30세
베테랑 예능 작가
입이 많이 험한 편이며, 막걸리를 밥으로 여길 정도의 술꾼
알콜성 치매까지 올 수도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한지연(한선화) 30세
요가 강사
백치미와 똘끼가 넘친다.
본인은 눈치가 없는 게 아니라 간덩이가 부었다고 한다.
강지구(정은지) 30세
종이접기 유튜버
처음 본 사람에게 반말을 하며 후래자삼배까지 권할 정도의 술꾼
시니컬하고 거침없어 보이지만 사실은 츤데레
강북구(최시원)
예능국 PD이자 안소희의 상사.
눈치도 의욕도 열정도 없는 꼴통 예능 PD. 술을 아예 못하는 듯하다
[술꾼도시여자들 다시보기]
술꾼도시여자들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티빙을 통해 1화부터 볼 수 있으며
재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볼 수 있습니다.
<술꾼도시여자들 보러가기>
[술꾼도시여자들 원작과 드라마]
술에 진심인 여자 셋이서 술만큼 진한 우정을 나누는 이야기 말고는 딱히 비슷한 점이 없습니다.
주연 배우들의 이름, 직업, 캐릭터 설정 또한 모두 웹툰 원작과 다르며 드라마는 술이 위주이고
연애, 가정사가 세부적으로 나온다면 웹툰에서는 술 위주이며 안주, 흑역사, 숙취 등으로 웹툰 원작이
술 이야기에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특히 웹툰은 매 에피소드가 마무리될 때마다 계절, 날씨와 어울리는 술안주를
소개해주기도 하니 드라마를 재밌게 보셨다면 웹툰 원작 정주행도 추천드립니다.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술꾼도시여자들 시즌1이 많은 인기와 주목을 받으며 현재 티빙에서도 인기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시즌1 인기에 힘 입어 11월 23일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작품에 출연한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도 최근 시즌2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드라마 시청 내내 배우들 간의 캐미가 좋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요. 실제로 드라마를 촬영하며
3명 모두 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연기가 더 실감 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시즌1에서 보여준 캐미와 함께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에서는 어떤 이야기로 찾아올지 기대됩니다.
<술꾼도시여자들 보러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 글